My graduation.

2011. 5. 5. 16:55


# My graduation party!!
울었다. 떠나는게 아쉬웠고, 짧지만 긴..시간 고민의 연속과 갈등 속에 사람은 사람으로 치유된다는 것.
그리고 모든일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 것도 조금은 알게된것 같다.
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친구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.
처음으로 이곳에 온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. 그리고 내가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에 행복했다.

Frist time, I was all awkward and difficult but they always helped me.
I'll never forget my friends!! I remember your kind and they smile.
I was happy that they are. I hope, I'll meet my friends again. 
So ,good luck to them.
And.......

똘끼충만 나의 한국 친구들!!! 나랑 놀아줘서 고맙다!ㅋㅋㅋ


3개월 동안 잘 적응 할수 있도록 도와준 언니 베티!!! 고마워요~><